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5/04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
Tags
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D:\C\o\d\i\n\g

#1 블렌더 단축기와 설정 본문

디자인/블렌더

#1 블렌더 단축기와 설정

D-coding 2022. 2. 20. 13:25

목차

사이드 바(Side Bar) 보기

[N] 누르기

[삼각형]누르기 (우측 상단)

 

거리단위 바꾸기

우측 하단의 [Scene Properties]

-> Units

-> Length

-> 원하는 단위로 바꾸기

2D 격자(Grid)끄기/켜기

우측 상단 [Overlays] (화살표)

-> Guides

-> Grid

3D 격자(Grid)끄기/켜기

2D와 같은 곳에서 Floor / X / Y / Z 각각 설정해준다

 

 

EditMode전환

[Tap] 키로 전환

우측 상단 모드 설정 부분에서 설정

길이 보기

[Edit Mode]에서만 가능

 

우측 상단[Overlays]

-> Measurement

-> Edge Length

 

 

 

 

스냅(Snap)

Edit Mode에서 가능

가운데 상단에 자석을 눌러 활성화

또는 이동중 [Ctrl] 로 활성화

 

[격자 단위로 이동함]

Increment

[점과 점의 자석]

Vertex

 

3D 커서 이동

Shift + 우클릭

 

Origins 이동

[Ctrl] + [.] 으로 Origins 이동 활성화 비활성화

'디자인 > 블렌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#2 Addon  (0) 2022.02.20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