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/3D프로젝트

#0 계획및 정리

D-coding 2022. 3. 1. 21:04

 

2022-03-01(Day1)

 

카메라는 한점으로

물체는 여러점으로 나누고

카메라와 물체를 연결하는 직선의 방정식을 구한다

그리고 그 직선이 카메라보다 조금 앞에있는 가상의 평면과

만나는 점을 화면에 출력한다

그리고 그 점들을 알맞게 연결해주어 물체를 출력한다

 

예상)

blender에서 제작
직선의 방적식과 평면의 방적식의 교점을 구하는 과정

계획은 직방구하고 평방 구해서 교점 구하는거였는데;;

 

기하쪽을 배워야한다고 했다(수학잘하는 형이 말해줌;;)

그래서 기하를 배워야 할거 같다

아직 수2 극한쪽하고 있어서 가능할진 모르겠지만 해보고 결정해야죠 ㅎㅎ

난감하군......